MYSTERY-DEALS: Beanie + 2 Bommel NUR 6€ // 5 Bommel NUR 5€! Lass Dich überraschen!×

Unusual Mystery In to Sports Discovered

동일한 생리 학적 매개 변수 (예 : 최대 산소 섭취량)를 검사 할 때 우리는 젊거나 청소년 운동 선수를위한 필드 테스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과학자, 스포츠 실무자는 성과 지표를 현실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올바른 테스트를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다른 공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축구는 주로 고강도 간헐적 움직임이 특징입니다. 게임 중에 플레이어는 짧고 강렬한 무산소 운동과 장기간의 유산소 운동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호기성 대사는 게임의 회복 기간에 지배적입니다. 다양한 팀 스포츠에서 피로 유형을 압축하고 훈련 부하를 적절하게 모니터링하면 관행 및 적절한 회복 방법에 대한 관련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훈련 부하와 선수에 대한 잠재적 인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과학 문헌에 많은 변수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한국 농구의 헌신적 인 파트너이자 후원자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

undefined

최고 순위의 중앙 선수는 테스트 성능을 기준으로 평가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결론적으로, 축구, 농구, 핸드볼은 다 방향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공 스포츠에 적용되는 일부 런닝 머신 달리기 테스트는 최대 유산소 체력을 정확하게 추정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연구원들은 심박수 모니터와 컴퓨터 화 된 움직임 및 기술 일치 분석을 사용하여 생리적 능력과 다양한 성능 특성을 평가 한 이러한 현상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엘리트 공 스포츠 선수들의 체력을 조사한 이전에 발표 된 대부분의 연구는 다른 필드 테스트를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연구는 엘리트 볼 스포츠, 특히 핸드볼에서 플레이 수준 및 위치와 관련된 다양한 신체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모순되고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이상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undefined

한국의 eleven 월 상순 10 일 수출입

저자는 특정 연구 집단에서 신체 상태와 관련된 차이를 관찰했습니다. Jeličic et al. 엘리트 주니어 선수들의 형태 학적 상태, 상황 적, 기능적 매개 변수 사이의 관계를 확립하려고했습니다. 많은 엘리트 수준의 청소년 및 주니어 농구 선수 그룹에 대한 인체 및 생리 학적 변수 전반에 걸친 성과 프로필을 제공하는 연구는 매우 적습니다. 그중에서 1998 년 호주 16 세 이하 선수권 대회에 참가한 125 명의 남자와 123 명의 여자 주니어 농구 선수의 인체 및 생리 학적 특성을 측정하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저자는 체성분 측정 및 속도와 민첩성과 관련하여 플레이 위치에 따른 차이를 관찰했습니다. 연구원은 선수의 수준이 다양한 신체 구성과 생리적 변수에 의해 특성화 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홍콩 축구 대표팀은 아이슬란드에서 교훈을 얻어야 할 무게보다 훨씬 더 낮다

Thirty-nine receive sentences
매출이 부족한 리그에 10 억원은 큰 부담이 될 것이지만 K 리그는 나쁜 콜을 둘러싼 논란을 줄이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했다. 일본은 새로운 기술의 일반적인 시험장이며 목표 선 기술에서 시작된 변화입니다. 2012 년 일본 FIFA 클럽 월드컵에서 두 가지 골라인 시스템이 테스트되었습니다. 고속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하여 공의 위치를 표시하는 Hawk-Eye가 Toyota에서 사용되었습니다. Hawk-Eye는 이미 테니스에서 사용되고 있었기 때문에 누구나 익숙했습니다. 볼 안에 장착 된 센서를 포함하는 또 다른 프로그램은 요코하마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리그 동료보다 우위를 점하기 시작하려면 위의 장바구니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개인의 인체 측정 측정, 성별 및 연령에 따라 미래의 성과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바카라 어떤 수준에서든 스포츠에서의 성공은 또한 체력 수준에 크게 좌우됩니다. 팀 스포츠는 두 개의 상대 팀간에 진행되는 게임을 나타냅니다. 선수들은 규칙 세트에 따라 공 또는 유사한 항목의 이동을 촉진하는 팀 구성원이 포함 된 목표를 달성하고 점수를 얻고 상대 팀이 득점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호 작용합니다. 팀볼 스포츠에 관한 대부분의 성능 분석 및 연구는 축구 스포츠에서 압도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현장 테스트 결과 나 실험실 분석 결과가 스포츠 성능의 선호 지표인지 여부에 대한 지속적인 논쟁이 있습니다.

Proceedings continue in Williamsport